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이미 폭스 정신 돌아옴, 무슨 질병이었나

by 김선생2 2023. 8. 18.
반응형

올해 55세인 할리우드 스타 제이미 폭스는 최근 "예상치 못한 어두운 여정"을 겪게 한 질병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질병으로 인해 입원한 지 몇 달 후, 이 배우는 1,68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에게 자신이 겪은 어려움과 회복의 여정을 공유했습니다.

 

제이미 폭스

예상치 못한 여정

폭스는 회복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빛을 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축복과 기도로 손을 내밀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습니다. 또한 그는 "감사할 일이 많습니다.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 모두에게 개인적으로 감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의 발언은 더 높은 힘에 대한 그의 깊은 믿음과 감사의 증거이기도 했습니다.

 

동료 스타들의 지원

지난 1월 스노모빌 사고로 입원했던 52세의 배우 제이미 레너는 댓글에 하트 이모티콘을 달아 친구인 폭스를 축복했습니다. 이 밖에도 수많은 스타들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동참했습니다.

 

루머에 대한 해명

폭스는 이전에 공개된 영상에서 여러 가지 루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실명하거나 마비되지 않았다고 팬과 팔로워들을 안심시켰습니다. 그는 자신의 감정적 혼란을 표현하며 "저는 결코 겪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일을 겪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소식을 기다리거나 소식을 듣고 싶어 했지만, 솔직히 그런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폭스가 여러 차례 목격되기는 했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아직 100% 건강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미스터리한 질병

지난 4월, 주연 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함께 영화 '액션 인 화이트' 촬영장에 있던 폭스는 '의학적 합병증'으로만 알려진 병으로 인해 갑자기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제이미의 딸인 코린 폭스는 이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아버지가 어제 의학적 합병증 증상을 보였습니다. 다행히도 신속한 조치와 세심한 치료 덕분에 아버지는 회복 중입니다. 아버지를 둘러싼 사랑과 응원이 얼마나 큰지 잘 알고 있으며, 여러분의 모든 기도에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폭스의 입원 소식과 그의 상태가 심각하다는 소식은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을 불러 모을 만큼 우려스러웠고, 팬들은 깊은 걱정에 빠졌습니다.

 

이 글은 팬들에게 폭스의 건강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정확한 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근거 없는 소문을 퍼뜨리지 말자는 취지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