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피스 장기 휴재, 오다 건강에 빨간불

by 김선생2 2023. 6. 8.
반응형

유명한 시리즈 "원피스"의 작가 오다 에이치로가 장기 휴재를 알렸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는 건데, 종반부에 들어선 원피스 연재에도 빨간불이 들어왔습니다.  

 

원피스-휴재

원피스의 유산

원피스는 평범한 만화 시리즈가 아닙니다. 차기 해적왕이 되겠다는 야망을 품은 주인공 루피의 장대한 여정을 훌륭하게 서술하는 매혹적인 만화입니다. 이 시리즈는 1997년부터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국내외에서 충실한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유명한 일본 만화 간행물인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되어 25년 동안 1,000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제작했습니다.

 

그랜드 피날레를 기대하며

원피스의 매혹적인 이야기가 종반부에 접어들면서 전 세계 팬들은 결말을 숨죽여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가 오다 에이이치로는 작년 솔직한 언론 인터뷰에서 앞으로 3년 동안 시리즈를 계속할 의향이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수술로 인해 이 일정이 약간 지연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강의 장애물과 오다 에이이치로의 공표

6월 6일, "원피스"의 공식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발표는 팬들의 허를 찔렀습니다. 오다는 건강 문제로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자는 진심 어린 손편지를 통해 자신의 현재 곤경을 알렸습니다.

오다는 작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난시를 앓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난시로 인해 시야에 물체가 겹쳐서 명확하게 보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그는 수술과 회복기간 동안 팬들의 이해와 인내를 호소했습니다.

 

팬들의 지지 집결

오다의 건강 곤경 소식은 글로벌 '원피스' 팬덤의 뜨거운 응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많은 분들이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며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했습니다. '원피스'의 공식 입장에 따르면, 만화 시리즈는 5월 29일부터 일시적으로 중단되며 7월 18일에 컴백할 예정입니다.

 

'원피스'의 진화 넷플릭스 실사화

짜릿한 전개 속에 팬들은 2023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실사 드라마 '원피스'의 공개를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멕시코 배우 이나키 고도이가 루피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팬들은 오다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이 뛰어난 시리즈의 그랜드 피날레를 간절히 기대합니다.

 

 

댓글